감성적인 눈물나게 슬픈노래

슬픈노래

오늘은 감성적인 눈물나게 슬픈노래  전곡듣기 들을 올려드렸는데 귀에 익숙한 멜로디가 행복과 슬픔을 간직한 리듬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어느새 세월이 이렇게 흘렀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 같아요. 두 빰을 타고 흐르는 뜨거움이 있다면, 아직 순수하고 뜨거운 감성이 있다는 말로 풀이가 될 테니까요. 음악을 감상하면서, 순수의 시간속으로 들어가 보세요.

뮤직의 선율이 가슴속의 회한을 노래하고 있다면, 나도 모르게 흐르게 되는 눈물로 뜨거워 짐을 알게 되죠. 감성과 감정이 교차되는 시간으로 만들어 주는 음악의 멜로디가 문득 길을 멈추게 하는 이유도 같은 것 같아요. 

다함께 위에 수록된 눈물나게 슬픈노래들 지금 감상하기 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음악을 들으며 서글픈 생각을 꺼내 눈물을 흠뻑 흘리고 나면 텅 비어있는 기분이 오히려 낳을 수도 있게 되죠. 

실연의 상처가 아물기를 기다리지 말고, 툭툭 털고 일어설 수 있는 마음을 향해 잔잔한 멜로디로 위로 받아 보세요. 점점 자신도 모르게 새로운 사랑을 찾아 나서게 될 수 있을 테니까요. 

슬픔을 알기에 기쁨을 알 수 있듯이 용기내어 일어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눈물을 흘리고 싶을때 들어보면 좋은 감성적인 눈물나게 슬픈노래 전곡듣기 였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