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모음

OST

드라마 내용과 OST 모두 좋았던 작품이였는데요. 작년 설현이 등장하여 화재를 이루면서 대중들에게 관심을 보여 주었죠. 이번에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모음을 준비를했는데 즐겁게 귀를 쫑끗세우시고 감상해보세요.

제목도 새롭고 설현의 멋진 연기를 보여 주었던 작품으로 맴파이어와 인간들이 공존 하는 세상을 바탕으로 만들어 놓은 판탄지 드라마로 간간히 들려 오던 음악들이 더욱 듣기 좋았던 것으로 기억 되고 있답니다.

반대로 걷는다 인디 밴드의 곡으로 리딤이라 하는 군요. 한번 들어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사 멜로디 현재 실력 있는 가수들과 비교를 하여도 절대 뒤쳐지지 않고 있다는 말을 하고 싶을 정도로 놀라운 가창력을 보여 주고 있지요.

설현이 나와서 계속 보고 싶었는데 12부작이 끝이라니 보통 미니시리즈는 16부작이 보통인데 조금 아쉬움이 남더 군요. 현기도 좋았고 여주인공이 직접 부른 노래들 모두 빼놓지 않고 신선함을 보여 주었던것 같아요.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모음은 릴리의 M 겁이나 이곡 역시 맛깔 스러운 보이스를 감춤 없이 보여 주고 있어 감상하고 있으면 매력에 푹 빠져 버릴수 있어요. 이런 명작 프로그램이 종종 티비에서 나왔으면 좋겠네요. 최근에 방영되었던 응팔도 정말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나는데 말이죠~ 아무튼 정말 최고였네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