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 ost 전체듣기

OST

제가 진짜 재밌게 봤던 기억이있는데요. 에릭과 정유미의 만남으로 큰 관심을 보여준 드라마로 마니아와 젊은 층들에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던 드라마 연애의 발견 OST를 함께 들어보는 시간은 가져볼께요.


뮤지션 어쿠스틱콜라보의 노래들 참으로 인상적이라 할수가 있는데 특히 보컬의 놀라운 감성이 가득 담겨져 있다 생각 되는데 위에 올려진 곡들만 들어도 드라마속의 연인들의 모습이 새록새록 생각이 난다고 하나요.~ 저도 가끔 대중교통 버스나 지하철 이용할때 듣곤하는데 너무 좋은거 같더라구요.ㅎㅎ

해어진 옛 여인과 다시 만남을 하게 되면서 예상치 못한 일들이 자주 생기는 재미난 에피소드를 다룬 드라마로 젊은 이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보여 주었던 작품으로 OST도 참 좋은 곡들이 많이 수록 되 있죠.

신화의 에릭 역시 오래만에 다시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자신만의 개성을 담긴 연기 실력들 보여 주곤 하였는데 항상 100%의 실력을 보여 주고 있는것 같아요. 특히 이번 연애의 발견 배역들이 너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준비된 연애의 발견 ost 전체듣기음악은 몇개 되지 않지만 감상하 보시면 일반 대중 음악들과는 조금 차이가 다르다는 것을 알수 있을 것 입니다. 어떴나요? 즐겁게 감상했는지 모르겠는데 후에도 더 좋은 오에스티로 다시 찾아뵐께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