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듣는음악 ♬ 감성곡

좋은노래모음

"비오는날 듣는음악"어느새 인생의 중반이 되어버린 중년이란 이름의 모습을 그려보게 되네요. 언젠가 가야하는 길인것 같아 무섭기도 하지만, 아이들의 모습을 보면 나도 저런 시절이 있었는데, 하는 생각이 든답니다.

기억의 상념들이 하늘에서 내리는 시원한 빗줄기 처럼 느껴지네요. 오늘은 비의 음악을 골라 보았어요. 비오는 날의 수채화란 의미를 알게 해 주는 곡들로 구성해 보았는데 비오는날 듣는음악을 지금 들어주세요.

음악 감상을 좋아하는 유저분들이라면 아마도 지금의 비오는날 듣는음악 수록 곡들을 싫어하는 분들 없을 것 같아요.저 같은 경우 따뜻한 커피 한 잔과 함께 감상하면서 보다 여유로움 마음껏 즐기고 있답니다.

감성의 시간을 찾아 줄 수 있는 노래들이 이렇게 가득 놓여 있답니다. 특히 해당 음악들은 비가 내릴 때 제일 듣고 너무 편안한 곡들로만 모아져 있어요.이런 음악들은 사람들에게 좋은 감성과 마음의 안정을 찾아 주고 있는 고마운 노래랍니다.

이런 슬픈 가사와 멜로디가 잘 어우리는 음악들로 울울함을 느끼고 있을 때 듣지 좋을 것 같아요.가슴속에 수채화를 그리듯 일상의 물감으로 세상의 캔버스에 그림을 그리게 되었네요.

 어느새 거의 완성이 되어간다고 생각을 했지만 아직 멀었다는 나만의 생각들로 잡다한 생각을 뮤직속에 녹여 본답니다. 리듬의 노래가 구슬프게 내리는 비의 모습처럼 보여지는 것을 느껴 보세요.사늘한 비바람이 불어오는 날에는 역시 지금과 같은 음악을 들어 주면 가장 좋을 것 같아요. 감성이 충만하게 해주는 비오는날 듣는음악모음이였어요.

'좋은노래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즘 슬픈노래 ● 60곡  (0) 2017.05.10
눈물나게 슬픈노래 추천  (0) 2017.05.08
한국슬픈노래 ◈ 슬픔  (0) 2017.05.06
롤할때 듣기좋은브금 120곡★  (1) 2017.05.03
클래식음악듣기 BEST모음  (1) 2017.05.03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