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나게 슬픈노래 추천

좋은노래모음

이시간에는 눈물나게 슬픈노래 듣기 포스팅인데요, 마음이 울적한 날엔 노래로 기분전환을 시켜 보세요. 서글픈 생각을 음악을 들으며, 가슴이 메어지는 아픔을 달래고, 기억속의 아련함을 보듬어 주는 리듬이 깊은 상념속으로 시간여행을 떠나게 되죠.

주마등처럼 보여지는 나의 과거를 되짚어 보며, 기억속의 상실감에 나약한 모습을 발견하시게 된답니다. 다시 일어설 기운조차 느끼지 못하지만, 가만히 생각에 빠져 멜로디를 듣고 있으면, 숨가쁘게 살아온 지난 시간들이 아깝다는 생각을 하시게 될 테니까요.

모든 이들의 마음을 아련하게 만들어 버릴 수 있는 목소리에 흠뻑 빠져 보도록 하세요.

 

이별을 하고 난다음 대부분 그리움이 남기 마련인데 해당 음악을 통해 싸그리 잊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이시간 위에 눈물나게 슬픈노래모음 리스트를 통해 차분해지는 마음을 이끌어 갈 수 있답니다. 마음을 더욱 활작 열어 줄 수 있는 추억의 깊은 명곡들이 아주 많이 놓여 있어요. 

이시간을 보내면서 슬픔에 잠겨 있는 분들은 눈물나게 슬픈노래 듣기곡들을 함께하면서 위로를 가득 받도록 노력하세요.재생목록에는 들을 수록 눈물이 나올것 같은 좋은 곡들이 아주 많습니다.

저 같은 경우 요즘 아이돌 가수들의 신나는 댄스곡들 보다는 밥을 먹듯 매일 같이 감동의 노래만 골라 듣고 있답니다.곡들을 감상하시면서 MUSIC의 힘을 얻어 기분전환을 시켜 보시기 바랄께요.

아련함이 이렇게나 가득 한 노래들을 감상하고 있다보면 분명 더욱 좋은 시간을 지닐 수 있지오. 눈물나게 슬픈노래를 함께 하면서 즐겁게 감상하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