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때위로에좋은음악

힘나는노래

 갑자기 몸과 마음이 힘들때위로에좋은음악들을 함께 들어보시고 힘을 찾아보세요. 혼자서 살아 간다는 것이 이렇게 힘이 드는 줄 몰랐어요. 따뜻한 가족의 사랑이 있을 땐 몰랐는데, 멀리 떨어져 지내는 시간이 힘이 드는것 같아요. 마음속에 잔잔한 감성을 일으켜 삶의 무게를 줄여 보세요.

일상의 피곤함이 마음에 상처로 인한 쓸쓸함과 외로움이 느껴질 때 가장 힘이 드는 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한 좋은 음악의 리듬으로 위로와 따뜻한 힘을 받아 보세요.

누구에게나 시련이 있듯이 하늘은 공평함을 주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렇게 실망감이 크진 않게 된답니다. 은은하고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취향저격의 뮤직을 가슴속에 담아두게 된다면, 힘이 들때 리듬을 떠올려 보세요. 좋은 생각의 힘이 위로가 되어 주는 것 같아요.

힘들때위로에좋은음악은 우선 용기를 얻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지금 올라와 있는 곡들을 순서대로 한 곡씩 들어 보세요. 정말로 감미롭고 나의 마음을 제대로 알아주는 것 같은 좋은 기분을 돌려받게 됩니다.

아무리 삶이 힘들다고 할지라도 절대로 실망하지 말아 주세요. 지금 등록되어 있는 곡들은 여러분들을 위로해주고 나 용기는 심어 줄 수 있는 노래들이 놓여 있으니까요.새로운 음악들을 감상하는 것도 좋지만 기운이 없고 우울할 때는 이런 곡이 최고죠.

충분히 많은 곡들이 목록을 차지하고 있어서 인지 언제 들어도 즐거운 시간을 지닐 수 있습니다.

보다 정성을 다해 귀를 기울여 주시면 분명 여러분이 좀처럼 용기와 힘을 얻을 수 있어요. 지금 즐겁게 힘들때위로에좋은음악을 함께 하면서 삶의 희망과 힘을 얻어보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