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때 위로가 되는 노래 ★ 베스트모음

힘나는노래

이시간에는 힘들때 위로가 되는 노래 BEST모음을 올렸는데 힘이 들면 잠시 쉬어가 보세요. 음악을 듣고, 마음을 놓이며, 슬픈 생각들을 위로 받아 보세요. 뜨거운 가슴을 누가 알아주지 않는다고 해서 낙담하지는 않으시겠죠. 저와 함께 노래를 들으며, 기분전환을 한다면 새로운 활력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힘들때 위로가 되는 노래모음듣기들을 청취했는데 고단함을 이기고 쓸쓸한 거리를 홀로 걸어가는 퇴근길에서 가로등의 불빛을 보게 된답니다. 오랜 시간을 비춰올 거리의 가르등이 나를 향해 길을 비춰 주고 있네요.

멀리보는 새가 멀리 날아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죠. 멀리가기 위해 뼈속의 무게까지 덜어내야 하는 고통이 따른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힘이 생기게 될 테니까요. MUSIC을 들으며 힐링을 하고, 새로운 각오를 다짐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움이 순식간에 생기는 마음을 담은 옛 추억의 노래도 아쉬움을 달래 본답니다. 여러분의 주위를 비춰주는 가르등은 어떤 모습을 하고 있나요?

옛 향수를 떠올리며 감수성을 자극시켜 주는 아름다운 노래의 선율로 그리운 날들의 이야기를 꺼내 보시기 바랍니다. 힘들때 위로가 되는 노래를 함께 들어보시면 큰 에너지를 얻을수 있을꺼에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