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활기찬 들으면 힘나는 노래

힘나는노래

지금 이시간에는활기찬 들으면 힘나는 노래모음들을 들어보면서 힘을 얻어보세요. 슬픔을 위로하고 새로운 용기를 심어주는 뮤직을 들어 보세요. 때론 우울한 기분이 마음을 상하게 하고, 쉽게 짜증을 부리게 만들기도 하죠. 그런 생각들을 모조리 없애주는 신기한 음악의 테라피로 가슴과 마음속의 피로를 풀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행복의 무지개를 꿈꾸게 하는 그런 기분을 언제나 상상하지만, 쉽게 만들 수 없는 짜여진 시간속에 살아가기에 쉴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죠. 그래서 준비한 마음을 위로하고 보듬어 주는 노래로 힘과 용기를 얻어 보시기 바랄께요. 행복을 위한 리듬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하나하나 음원을 골라가면서활기찬 들으면 힘나는 노래 BEST모음들을 올려드린곡들을 전부다 청취했는데 따뜻한 감정을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듣기좋은 노래로 마음의 힘을 얻어 보세요. 도움을 주려고 한 것이 오히려 부담이 되었던 경우가 있을 거에요.

괜찮아요. 쉽게 잊을 수 있답니다.여러분이 아니면 누가 도와 주겠어요. 착한 마음이 있다는 것은 정의도 살아 있다는 것 아니겠어요.

좋은 하루를 만들고, 내 자신을 사랑하면 착한 마음은 언제든지 생기게 될 거에요. 불끈불끈하게 활기찬 들으면 힘나는 노래였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