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 노래모음 바로듣기 [ Hello]

남자가수

언더가수로 실력을 자랑하던 허각 슈퍼스타K2에서 멋진 활약을 기반으로 우승을 찾이 하게 되면서 정식 가수로 대뷔한 주인공 입니다.

오늘 이렇게 허각 노래모음 바로듣기통해 Hello로 시작 하여 각가지 명곡들을 감상해 보세요.

노력파라는 말을 해주고 싶을 정도로 무명시절 참 힘들게 노래를 부르며 성장해 왔답니다. 허각 노래모음 바로듣기 감상하면 아시겠지만 아마 오늘날 대스타로 거듭 난것은 과거의 힘든 과정을 경험했오면서 자신만의 노하우를 쌓아 온것이겠죠.

허각은 모든 음악들이 자신에게 맞는 색깔로 정확하게 소화시키고 있으며 다른 가수들이 부른 리메이크 곡까지도 확연히 틀린 점을 깨닮을수가 있어요. 슈퍼스타K에서 보여준 진가를 정규 엘범등을 통해서 거침 없이 현제 활약 하고 있는 가수이기도 하지요. 

2011년 데뷔 한지 일년만에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신인상을 수상할 정도의 대중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어 냈으며 그밖의 텔레비전에 여러 프로그램등에 출연 하는등 자신의 끼있는 모습을 하나도 남김 없이 보여 주기도 하였답니다.

2010년 최고의 가창력이라는 거듭할수 없는 실력을 바탕으로 시창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으며 그후로 지금까지 다양한 앨범들을 출시 하면서 명성을 날린 가수 입니다. 그만큼 이번 허각 노래모음 바로듣기였는데 이가수는 노력의 결실이라 할수 있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