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슬픈노래 ▶ 슬픔가득

슬픈노래

 기분을 한층 좋게 만들어주는 한국 슬픈노래를 준비했어요. 아름다웠던 지난 시간들도 있겠지만. 문득 스쳐지나가는 슬픈 사연이 마음속의 감성을 무너 뜨리고 마는 것 같아요. 조용히 음악을 감상하시면서, 잊고 싶었던 기억들의 시간을 조용히 지워 보시기 바랍니다. 하단에서 한국 슬픈노래모음을 감상해보세요.

한국 슬픈노래 사랑안해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백지영의 놀라운 가창력에 빠져 보세요. 목록에는 56곡이 놓여 있으면 그만큼 여러분들이 즐겨 듣기 좋아하는 곡들이 흘러나오고 있어요.

오늘은 우리나라 슬픈 음악들을 한번 모아 보았어요. 우선 최신곡들보다는 적게는 몇 년 많게는 20년이 훌쩍 지나간 추억의 노래들로 마련하였으니 즐거운 감상의 시간을 가져 보세요.이런 조용한 음악을 들으면서 자신의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혀 보는 시간도 가져 보세요.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음악들이 놓여 있는 공간으로 자신을 케어할 수 있답니다.언젠가 다시 만나는 날이 올 수도 있겠지만, 그 때는 추억의 일부로 자리하고 있을 사랑의 조각들로 채워지기를 바랄 뿐이죠. 

기억할 날도 지워야 할 날도 모두 추억속에 남아있는 기억이라는 것이 마음을 슬프게 한답니다. 오늘은 가사속의 서글픈 현실을 잔잔한 리듬속에 이야기 하는 슬픈 노래를 모아 보았어요. 선곡 된 음악을 감상하시면서, 감성을 차분하게 이끌어 보시기 바라겠고 마음을 슬퍼오고 있을 때는 신나는 노래도 좋지만 이런 잔잔한 음악도 듣기 좋을 것입니다. 한국 슬픈노래 즐겁게 감상하세요.

'슬픈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슬픈 남자 노래  (0) 2018.12.07
슬픈이별 노래모음 ◆ 340곡  (0) 2018.11.25
슬픈 여자 노래  (0) 2018.10.24
슬픈 이별 노래 ★ BEST모음  (0) 2018.10.13
눈물나는 이별노래 ▶ BEST모음  (0) 2018.10.01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