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메들리 ★ 뿅감!!

좋은노래모음

이시간에는 뿅갈정도로 엄청 좋은 트로트 메들리를 올려봤습니다. 세상의 근심과 고민따윈 모두 잊게 해 주는 트릇트의 세계로 귀를 귀울여 보세요. 저도 기분이 우울하거나 답답 할 땐 다른 음악 보다는 대중 트롯트를 듣곤 한답니다. 가장 귀에 잘 들어오고, 가사가 전달하는 매력도 느껴지게 되죠.음악을 들으며, 흥얼거리는 콧노래를 부르고 나면, 답답함이 조금은 사라지게 되는 것 같답니다. 음주가무를 즐겨하는 우리민족이 대표하는 뮤직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삶의 애환과 집착을 생각해 보게 해 주는 것 같아요.

리듬에 맞춰 따라 부르면, 나도 가수가 되고 싶은 생각까지 들게 되죠. 상상의 시간도 모두가 즐겁게 느낄 수 있는 행복의 멜로디가 트롯트의 매력인 것 같아요. 함께 감상해 보세요.

트로트 메들리들을 청취했는데 이렇게 느낌이 좋고 신나는 시간을 지속할 수 있는 음악은 바로 해당 장르라 생각할 수 있답니다.최신곡들하고 옛날 유행을 이루던 그런 좋은 음악들이 가득 놓여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우 신나고 즐거운 노래들이 담겨 있는데 지금의 트로트는 요즘 들어 젊은 층들도 상당히 좋아할 만큼 노래방에서가 많이들 부르고 있는 장르라 할 수 있답니다.오랫동안 재미있고 활기 넘치는 시간을 가질 수가 있어 여러분들의 몸과 마음을 즐겁게 해준답니다.

여러 가지의 장르의 음악들을 통해서 항상 좋은 시간을 가져 보았는데 이번 트로트 정말 괜찮아요.

80년도만 하여도 일반 댄스곡만큼 해당 트로트가 더욱 인기를 누려 왔던 거 기억하고 있나요. 트로트 메들리를 함께 하면서 춤도 추고 함께 불러도 보는것도 좋을듯 싶군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