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루 노래모음 듣기 [충분해]

여자가수

타루 노래모음 듣기에서는 본명 김민영으로 우리나라 여성 가수로 2002년 부터 2007년 약 5년 동안 더 멜로디라는 그룹의 멤버로 활동을 하였죠. 특히 충분해는 많은 곡들중 높은 인기를 받아 올만큼 추천 곡이라 할수 있으니 꼭 놓치지 말고 감상해 주세요.

타루 노래모음 듣기를 감상하고 있다 보면  목소리가 아름다운 인기가수로 잘알려져 있으며 데뷔하기 전에는 홍대 여신으로 불리울 만큼 가수로서 이미 인지도롤 높여 나가고 있었답니다.

개인 적으로 이런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여자 가수들을 좋아 하는 편인데 아무리 자주 들어도 다른 여성 가수들의 노래들하고는 달리 지루 하지가 않아요.

 

산책을 하거나 드라이브를 하면서 감상하기 좋은 곡으로 뽑히고 있으며 1집의 Yesterday를 추천해 주고 싶답니다. 몰론 가장 좋은 곡은 1집의 타이틀곡 Taruf로 다른 음악들 보다 더욱 정겨우면서 감미로운 노래라 설명 드릴수 있답니다.

 타루 노래모음 듣기는  2007년 더 멜로디 1집 앨범을 가지고 데뷔를 실시하였으나 멤버의 고운이 군입대를 하게 되면서 팀히 해체 되었지요. 그로 인해 2008년도 솔로로 전향을 하면서 이렇게 자신만의 색깔을 가득 담고 있는 노래 들이 통해 모든 사람들에게 행복감을 심어다 주고 있어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