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에게 불러줄 노래 ★ 우정~

좋은노래모음

이시간에는 좋아하는 친구에게 불러줄 노래들을 감상해보세요.다정한 친구의 모습에서 옛 그리움을 떠 올려 본답니다. 가슴속의 아름다운 시간들을 보듬어 주는 감성어린 노래로 GOOD FRIEND의 면목을 보여 주세요.일상의 피곤한 어깨를 다독여 주는 힘이되는 친구가 되어 진실어린 벗이 되는 멋진 음색을 뽐내 보세요. 마음과 마음이 연결이 되는 순간을 멋지고 편안하게 들려오는 뮤직으로 언제나 곁에 있어 든든한 힘이 되어주는 멋진 모습을 보여 주듯이 노래의 한 목소리가 모여 최고의 순간을 만들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마음을 열고 감성으로 전달이 되는 그러한 순간의 숨결을 느끼게 만들어 보신다면 좋을 것 같답니다. 솔직하고 담백한 오랜 벗을 느껴 보세요.

친구에게 불러줄 노래들을 청취했는데 가끔씩은 이러한 곡들을 연습하여 들려주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감미로우면서도 활기를 돋게 만들고 있어 힘들고 지쳐 있는 친구들에게 들려주고 딱 좋을 것 같아요.

이번 시간에는 친구에게 불러주기 가장 좋은 노래들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자신과 가까이 지내는 절친이나 또는 이성 친구들에게 이벤트로 들려 주기 좋은 음악들이 놓여 있답니다.

대부분 사랑을 담고 있는 음악들이 가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하는 이성 친구에게 들려주기 좋은 음악들 위주로 놓여 있네요.

항상 즐거움을 듬뿍 누릴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오늘도 이렇게 재생목록을 준비하게 되었답니다.마음을 더욱 손쉽게 전달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지금과 같은 노래들이 아닐까 생각해 본답니다. 친구에게 불러줄 노래 즐겁게 감상하시고 소중한 친구에게 지금곡들을 들러줘보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