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 참좋은 옛날노래모음

좋은노래모음

"들어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참좋은 옛날노래모음을 준비했습니다."추억을 기억하고 있다면, 아름다운 날을 보듬어 주는 옛 기억의 노래로 감성의 시간을 만나 보세요. 어린시절의 동요도 좋고, 기억하는 행복의 순간들의 리듬이 남아있다면, 어떤 노래들이 있을지 궁금해 지네요.

그래서 제 나름대로 몇 곡을 골라 보았어요. 뮤직을 감상하시면서 잔잔한 기억들의 일렁이는 모습들이 떠 오르는 행복감을 느껴 보게 되실 텐데요, 끝없이 펼쳐지는 바다의 수평선처럼 보이는 것이 마음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답니다.90년대에서부터 2000년대까지 꾸준하게 지금까지 사랑받는참좋은 옛날노래모음을 지금 들어보세요.

참좋은 옛날노래모음에서 말할 필요없이 깊은 감성의 보이스를 지기고 있는 박효신이 부른 미사의 ost 눈의 꽃 입니다.

90년도 여성 3인조 그룹으로 핑클과 팽팽한 경쟁을 한 멋진 그룹으로 기억되고 있답니다.

추억을 되새길수 있는 그런곡들이 모아져 있답니다.

대충 90년도 부터 시작하여 2000년도 초반까지의 다양한 장르의 인기곡들이 놓여 있답니다.우리나라 대중음악이 가장 커다란 발전한 시기는 개인적인 생각으로 90년도 후반이 아닌가 생각하게 되는 군요.

해당 시절 부터인가 여러개의 소속사들이 탄생하였도 역대 최대 음반 판매율도 기록하였답니다.아련함을 뒤로하고, 옛 추억이 전하는 행복들을 마주하게 되는 고마운 시간이 되셨으면 하네요.

과거와 현재의 모습을 이어주는 옛날 노래를 감상하시면서, 추억의 보금자리를 되새겨 보세요.발라드 댄스 트로트 할 것없이 상당히 듣기 좋고 부르기 괜찮은 곡들이 많이 나왔던 시기라 생각이 들고 있어요. 참좋은 옛날노래모음재생곡들을 들어보시면서 지난 추억과 진한 향수를 함께 느껴주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