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칠때 듣는 노래 ★ BEST

힘나는노래

요즘에 힘든일이 겹겹으로 쌓이면서 저를 정말 힘들게 하는거 같은데 저는 지금 소개해드리는 지칠때 듣는 노래 베스트곡과 함께 하면서 큰 위로를 받은거 같아서 여러분들께 소개를 해드리려고하네요 차분하게 생각을 하고 용기를 심어주는 새로운 희망을 흐르는 음악과 함께 해 보시기 바랍니다.

 즐거웠던 시간을 뒤로 하고 텅빈 파티장의 모습을 보게 된다면, 마음이 그리 좋지는 않을 것 같답니다. 살아가는 모습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 떨어지는 방법을 배우기도 전에 인생의 쓴 맛을 알게 되었다면 삶이 힘들고 지친다는 것을 알게 되죠.

마음까지 어렵고 힘들때에 여러분들께 안내해드린 지칠때 듣는 노래 모음듣기들을 청취했는데 힘을 내세요. 마음을 북돋아 주는 새로운 활력을 찾아 보세요. 편안한 노래와 리듬으로 들으면 힘이 되는 뮤직으로 새로운 기운을 충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실수를 인정하고, 다시 도우면 되는 것 아니겠어요. 자신을 더욱 사랑해 보세요.요즘은 이기심이 너무 많이 느껴지는 경우가 많이 있답니다.

그래서 준비한 들으면 힘이 되는 노래와 함께 마음의 활력을 충전해 보시기 바라겠으면 여러분들과 들어봤었던 지칠때 듣는 노래를 들어봤는데 .마음속을 차분하게 이끌어 주고, 고향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노래를 들으며, 가슴을 위로해 보세요. 하루아침에 변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답니다. 조금씩 천천히 다시 배우고 일어서면 될 테니까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