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슬픈 노래모음 들어봐요~

슬픈노래

울고싶어질때 함께 하면 정말 좋은 정말 슬픈 노래모음을 준비했는데 절망의 순간이 있다면, 새로운 기쁨을 맞이할 용기가 생기게 되죠. 아무것도 없다고 느껴진다면, 다시 일어서면 될 테니까요. 마음이 정말 슬프다면, 노래를 통해 위안을 받아 보세요.

힘든 시간들을 다독여 주고, 희망이 생길 수 있게 마음을 비워 보세요. 조급한 마음에서 오는 실망감도 없답니다. 너무 서글퍼 움직일 힘이 없다면, 조용히 뮤직을 감상해 보는 작은 쉼표를 찍어 보세요. 그럼 정말 슬픈 노래모음을 다함께 플레이를 해서 청취를 해보세요.정말 슬픈 노래모음에서 들려오는 노랫소리들마다 여러분의 마음을 다독거려 주는 역할을 하고 있답니다.

위에 수록된곡중에 아이유의 나만 몰랐던 이야기 너무 슬픈 가사를 지니고 있는 노래로 얼마전 까지 무척 유행한 곡이죠.힘이 들고 괴로움운 시간을 보내는 분들에게 지금의 음악들을 소개해 드리고 싶어요. 바로 슬픔이 가득 한 노래들로 감상하고 있다 보면 분명 기운이 넘쳐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이별을 하고 나면 헤어진 아픔보다는 함께한 세월이 더욱 그리워지고 있지요.

다비치의 대부분 노래들은 성별에 관계 없이 모두를 즐겨 듣고 감상하는 노래라 할 수 있어요.조금씩 움직여 지는 활력을 통해 위로로 위안의 순간들이 슬픔을 없애 주게 될 테니까요.

 마음속의 감성을 차분하게 이끌어 주는 MUSIC으로 슬픔으로 가득한 가슴속을 모두 비워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바로 지금의 노래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싶을 정도로 슬픔이 가득 한 음악입니다. "정말 슬픈 노래모음"즐겁게 감상하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