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잘때 듣기 좋은 발라드 ★ 10시간듣기

좋은노래모음

오늘은 잠잘때 듣기 좋은 발라드 10시간이상을 들을수 있는 곡들을 전부 준비를 해봤어요. 지난 시간의 가슴벅찬 기억의 사랑을 다시 뜨겁게 일으키기에 좋은 리듬의 노래를 통해 마음속의 불타오르는 감성들을 조심스레 달래 보세요.

밤을 잊어 버린 여러분의 마음을 잘 알기에 MUSIC의 선율이 깊어가는 밤 하늘의 심정을 헤아려 주는 것 같답니다. 곡들을 들으며, 가슴속의 여운을 달래 보세요.

깊은 밤을 날아서 그대에게 가고픈 사랑 앓이를 하고 계신 분들이 있으신가요? 그럼 저와 함께 꿈 속의 여행으로 이끌어 주는 음악을 감상해 보세요.

그리움의 시간들이 첫 사랑의 기쁨을 알게 해 주고, 설레이는 감성을 일으켜 주게 된답니다.

다함께 위에 수록된 잠잘때 듣기 좋은 발라드모음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귓가로 흐르는 아름다운 멜로디가 마음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 주게 될 거랍니다. 서서히 들려오는 소리도 점점 작게 느껴지며 깊은 잠을 이룰 수 있게 해 주지요.

함께 해 보세요. 뮤직이 흐르는 잠자리를 통해 삶의 무게를 덜고, 행복감을 느끼게 해 주는 달콤한 잠을 이루게 될 거랍니다.

긴장되었던 몸이 서서히 풀리는 듯 뭉쳐있던 어깨의 근육과 정신을 맑게 해 준답니다. 잠잘때 듣기 좋은 발라드들을 지금 들어보면서 고단한 몸을 잠을 청해서 아침을 맞이해보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