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태교 음악

피아노,클래식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 바로 아이를 가진 여성분일텐데 그런분들이 들으면 참좋은 임신 태교 음악을 준비했습니다."살아가면서 짝을 만나고, 인생을 향한 시작이 바로 결혼인 것 같아요. 사랑의 설레임을 알기에 같이 하고픈 마음을 약속하며, 한 곳을 같이 바라보는 부부의 연이 가족이라는 행복의 울타리를 만들어 가게 되는 것 같아요.가족이란 말이 전해주는 안도감의 위안과 행복감을 음악을 통해 전달 받아 보세요. 서로의 약속을 영원히 지켜가는 가족의 소중함이 느껴지는 리듬을 통해 새 생명의 신비함을 느껴 보세요.

즐거움과 단꿈을 꾸게 해주는 아빠와 엄마가 되어 어른이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것 같아요. 책임감의 무게가 어깨를 누르지만, 까르르 웃는 천사같은 미소의 아이를 보며, 소중함과 사랑의 의미를 느껴 보세요.

임신 태교 음악듣기를 함께했는데 상당한 도움을 주고 있는 이런 음악들이야말로 아가들뿐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커다란 영향을 미치고 있답니다.

매일 아기와 함께 좋은 감상의 시간을 가져 보세요. 분명 새근새근 잠들어 있는 것이 더욱 사랑스럽게 느껴질 것입니다.

오늘 마련한 곡들은 바로 아가들이 듣기 좋은 노래로 일종의 자장가 곡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정겹고 잔잔한 멜로디가 귓가에 들려와 깊고 편안하게 잠을 청할 수 있답니다.우선 3개의 목록들마다 서도 다른 연주곡들을 들려주고 있으니 원하는 곡을 선택해 주세요.

한번 클릭을 통해서 계속 연속 재생으로 끊기지 않고 순차적으로 재생되고 있어 바쁠 때 즐겨 듣기 좋아요.행복을 가득하게 만들어주는임신 태교 음악속의 멜로디를 아가와 함께 들으면서 건강한 아기를 출산해주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