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노래모음 듣기 [내 마음이 뭐가 돼]

여자가수

본명은 고윤하로 가수이면서 배우를 겸하고 있으며 우리나라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매우 큰 활약을 하고 있답니다. 지금부터 윤하 노래모음 듣기 내 마음이 뭐가돼를 첫 곡으로 감상 하시면서 즐거운 하루를 맞이해 보세요.

어린 시절부터 피아노 치기를 좋아 했으며 일본어를 독한으로 공부하였고 가수의 꿈을 펼쳐 나가기 위해 한국으리 유명 엔터테이먼트를 찾아 다녔다 하는군요 윤하 노래모음 듣기 여러 명곡들이 수록 되어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2004년 싱글 앨범을 발매 하게 되면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하여 자신의 널리 알리기 시작한 가수로써 좋은 음악들을 통해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어요. 앨범에 수록 되어 있는 모든 곡들이 하나같이 좋은 판정을 받을 만큼 모두 추천해 주고 싶네요.

 

비밀번호 486을 부르는걸 보면 확실한 가창력을 자랑하고 있어요. 보통 여자 가수들은 잔잔하면서도 상큼한 노래들을 주로 부르고 있으나 윤하는 무대위에서 파워가 넘처나는 가창력을 통해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한번에 사로 잡아 버리는 탁월한 끼를 보여 주고 있어요.

 오늘은 윤하 노래모음 듣기에서 가장 좋았던 곡들만 준비해 놓았답니다. (내 마음이 뭐가되 , 우산 , 별에서 온 그대 , 오늘  헤어 졌어요.) 그밖에 몇 곡이 더 준비되 있는데 재미나게 감상해 주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