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할때 듣기좋은 신나는 노래

카테고리 없음

 오늘은 운전을 하면서 지친 몸을 쉽게 해소할 수 있는 재미있고 신나는곡들을 감상하는 많은 곳을 준비해 놓았답니다. 그럼 밑에서 듣고 졸음운전하지않도록 운전할때 듣기좋은 신나는 노래를 지금 나우!! 들어보세요!!

무려 37분으로 연속으로 나옵니다. 

두번째인데요. 역시 30분 내외의 운전할때 듣기좋은 신나는 노래로 구성되어 있어요. 굿 최고로 좋습니다.!!



 

최근에는 나이 지긋한한 부모님 세대뿐 아니라 20대 30대가 많이 듣고 있다는데 아마도 젊은 가수들이 등장하여 개성 있는 현황으로 감미롭게 부리기 있기 때문이라 생각이 드는군요.

운전을 하다 보면 가장 힘겨운 것은 아마도 졸은이라 할 수 있지요. 옆에 사람이 있다면 큰 상관이 없으나 천근만근 무거운 눈꺼풀을 건녀 내기 힘들지만 이렇게 음악을 통해 상쾌하게 피로를 풀어 낼 수 있습니다.

매우 유명한 곡들로 순서대로 플레이 되고 있어 가만히 재생만 치켜 놓으면 몇 시간가량은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계속해서 누적이 되고 있어 멈춰있던 엔도르핀이 팍팍 돌아가는 것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

저도 가끔 차를 몰고는 하는데 잠이올때는 정말 음악만한게 없더라구요. 하지만 너무 크게 클면 역호과가 난다고 하니 적당한 볼륨으로 듣는게 좋겠죠. 다음에도 뷰티에서 더좋은 곡들로 여러분들을 만나뵙도록 하겠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