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슬픈노래 ♡ 눈물나는음악

좋은노래모음

이시간에는 완전슬픈노래를 함께 들어보세요. 사랑의 시작이 모든 생활의 리듬을 바꿔 놓는 경우가 생기게 되죠. 화창한 봄날의 이쁜 꽃송이로 모습을 표현 했다면, 쓸쓸해지는 가을의 서늘함이 이별의 슬픔을 말해 주는 것 같아요. 왜 오래 사랑을 하지 못할까요?하지만 누구나 그런 생각을 하게 된답니다. 많은 사람을 만나고, 또 다른 이별을 하고, 모든 기쁨과 괴로움이 동시에 생기는 아이러니한 상황도 일어 나는 것을 노래를 감상하시면서, 이해을 해 보세요.

상단부에 올려진 완전슬픈노래 리스트중에 sg의 워너비의 살다가는 정말로 젊은층들에게 있어 유명한 곡이라 생각되고 있어요.재생목록에 실려있는 모든 노래들은 지금까지 대중들로부터 사랑을 깊게 받아온 노래들입니다.

감정이 복받쳐올 때는 역시 슬픈 음악을 들으면서 마음을 위로해야 합니다. 그리하여 지금의 노래들을 많은 분들에게 소개하게 되었답니다.감상하고 있기만 하여도 슨픈 나 자신의 삶을 더욱 따뜻하게 해주는 곡 같아요.

참으로 듣기 좋은 곡들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훈훈한 노래들이 모여 있답니다.화가 난다고 해서 화를 내었다면 안되는 일이니까요. 

불편함을 서로 이야기하고,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최소한의 슬픔을 이겨내는 힘을 길러 보세요. 선곡 되어진 가사를 생각하며, 완전 슬픈 이별은 없는 것이라 생각해 보세요.

새로운 만남이 또다시 찾아올 수 있도록 미련의 고통에서 벗어나도록 해주고 있답니다. 가슴이 아퍼지는 완전슬픈노래모음들을 기분좋게 즐겁게 감상하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