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발라드노래모음

발라드노래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옛날 발라드노래모음을 올려드렸는데 추억이 담겨있는 옛 사랑의 노래가 기억이 나시나요? 여러분의 소중하고 아름다운 추억의 발라드를 모아 보았어요. 듣고 있으면 창문의 기억을 열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행복한 시간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옛날 발라드의 MUSIC으로 기억의 추억을 떠 올려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이시간 옛날 발라드노래모음을 밑에서 만나보고 들어보세요.

행복한 마음을 열어 보는 아름다운 노래의 추억으로 바쁜 일상의 무게를 덜어 보시기 바랄께요. 행복이 이끄는 옛 발라드의 뮤직으로 최고의 기쁨으로 훈훈함을 채워 보세요. 세상의 기쁨을 노래하듯 따라 부르면, 어느새 마음이 편안해 지게 된답니다.

달달하게 들을수있는 옛날 발라드노래모음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셀러리 맨들의 일과는 업무와 다양한 만남 그리고 새로운 프로젝트의 연속일 꺼에요. 바쁜 일과에 얽매여 마음속의 여유를 찾기란 어렵지요.

상사의 잔소리와 동료와의 유대관계가 원만 하다면 필요없는 생각들은 없겠죠. 하지만 불협화음이 생기게 된다면 즐거운 생활이 악몽으로 변하게 될지도 모른답니다.

그래서 회식의 중요성도 있지요. 회식의 자리에서 노래가 빠질 수는 없잖아요. 많은 리듬속에 마음의 멜로디를 찾아 보세요. 바로 이시간 옛날 발라드노래모음 즐겁게 함게 해주는 시간을 가지고 편안하게 여러분들께서 지금 감상해보아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