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발라드 모음

발라드노래

정말 좋은곡만 엄선해서 올린 여자 발라드 모음을 함께 들어보세요. 생기 발랄한 기억도 이제는 추억으로 남게 되는 순간이랍니다. 

행복이 리듬이 아픔으로 다가 올 줄이야 꿈에도 몰랐죠. 하지만 시간이 흘러 다시 노래를 듣게 된다면, 좋은 추억의 MUSIC로 다가 온다는 것도 알게 되었어요. 명곡 여자 발라드 모음은 밑에서 함께 플레이해서 들어볼수 있으세요.

여러분의 기억속에 행복의 순간들만 남은 리듬이 마음속의 회한을 보듬어 주게 된답니다. 곡들을 들으며, 열정과 사랑의 힘을 다시 믿게 된다는 것도 아시게 될 테니까요. 

마음이 아픈것은 잠시 뿐이라는 것을 생각하며, 발라드의 선율속에 녹여 보게 되네요. 아픔이 있기에 새로운 기운도 찾아 온다는 것을 알게 되신 답니다.

여자 발라드 모음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이상하게 기분이 안좋거나 마음이 외로울때 함께 하면 정말 좋은곡들이 올라가있으시답니다.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는 말을 믿고 계신가요? 맞아요. 사랑의 감정이 알듯 모를 듯 하지만, 인연은 반드시 찾아 오게 된답니다.

시간이 너무 늦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아직 사랑의 인연이 나타나지 않았다는 것을 좋은 노래를 통해 느껴 보세요.걱정일랑 잠시 잊어 버리고, 편안하고 즐거운 생각의 노래와 함께 행복감을 만끽 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선곡해서 올린 여자 발라드 모음을 기분좋고 그리고 즐겁게 청취하세요.

'발라드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라드 명곡 연속재생  (0) 2018.11.08
듣기좋은 발라드 추천  (1) 2018.10.12
2000년대 발라드 모음 ♬ 100곡  (0) 2018.09.15
발라드 좋은노래추천  (0) 2018.08.22
여자발라드 좋은노래 추천  (0) 2018.08.04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