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즈원 노래듣기 연속재생 [원하고 원망하죠]

여자가수

우리나라 2인조 여성 그룹으로 1999년 데뷔하였으며 주로 R&B 발라드 장르를 부르고 있답니다.  그룹이름은 참 깊은 뜻이 새겨져 있는데 영원히 하나 같이 노래를  부르겟다는 멋진 의미가 담겨 있답니다. 그럼 지금 부터 애즈원 노래듣기 연속재생 한번 들어 볼까요.

작년 겨울 크리스마스 캐롤 징글벨 락 을 감상한후로 적극적인 팬이 되어 버렸어요. 어찌나 잘부르던지 목소리가 너무 해맑게 느껴지고 있어서 집에 있을 때에는 PC를 통해서 길을 걸을때에는 핸드폰에 저장되어 있는 MP3로 자주 듣고 하였답니다. 물론  애즈원 노래듣기 연속재생에서도 들을수 있어요.

음악들을 가만히 듣다 보면 목소리에 이끌릴수 밖에는 없답니다. 한곡 한곡 마다 감정이 풍성하게 느껴질 만큼 노래속에 담겨있는 가사와 귓가에 들려 오는 감미로운 목소리에 흠뻑 빠져 버려 내심 가슴깊이 걸레 임을 느낄수도 있으니 까요.
데뷔하면서 부터 지금까지 참 많은 곡들을 불러 왔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있기 있는 곡을 선택하라면 최근에 나온 혼잣말 감상하기 너무 좋아요. 짝사랑 하는 여자의 애달프고 슬픈 내용을 담고 있지만 마치 초콜릿처럼 달달하다는 것을 알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감수성이 매말라 있는 성격인데 애즈원 노래듣기 연속재생 자주 듣다 보니 저도 이제 어느 정도 감정을 느낄수가 있더군요. 그럼 이가수와 함께 여러분들 오늘도 힘내서 일도 해보시고 공부도 열심히 해보세요. 그럼 다음에도 즐거운 곡들로 다시 만나뵐게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