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절하고 슬픈노래 ◆ 230곡

슬픈노래

이시간에는 애절하고슬픈노래의 감미로움에 빠져보세요. 가슴속의 사연을 혼자만의 속앓이로 답답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한 애절함이 느껴지는 슬픈노래로 답답한 마음을 시원하게 뻥 뚫어 보세요.애절함이 남아 있다는 것은 순수함이 살아 있다는 것이기도 하죠. 누군가에게 위로를 받는 것도 좋지만, 스스로 일어 설 준비를 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답니다. 긴 꿈을 꾸고 일나나 개운함을 느끼듯이 노래를 감상해 보세요.

쉽게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가 될 수도 있지만, 그래도 생각의 폭을 넓게 해 주는 리듬감이 작은 마음을 크게 이끌어 준답니다. 선곡 되어진 뮤직을 감상하시면서, 리듬이 이끄는 생각의 깊이를 느껴 보세요.

가슴속이 메어들어오는듯한 느낌을 주는 애절하고슬픈노래들을 청취했는데 이렇게 목록에 올라와 있는 곡들은 모두 한결같이 가장 슬픔 노래들입니다.비록 감미롭다 할 수 있으나 들려오는 가사가 마음을 콕콕 찌르는 것처럼 아프답니다.

지금 울고 싶을 정도로 마음이 서글퍼지는 분들 하지만 실제 울고 싶어도 눈물이 나오지 않는 경우가 많지요 하지만 지금과 같은 곡들이라면 충분히 펑펑 울어될 수 있을 것 같아요.오랜 시간 동안 사랑한 연인과 헤어짐을 하게 되면 더욱 상처와 아쉬움이 남기 마련이지요.

시련의 고통에서 빠르게 벗어나 적응하기 위해서는 몸과 마음을 새롭게 가져야 합니다.

바로 지금과 같은 음악들을 통해서 한번 속시원히 울고 마음을 바로잡을 수 있는 계기를 잡아 보도록 하세요.지금 애절하고슬픈노래의 여러곡들을 즐겁게 감상하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