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듣기 좋은 행복노래

좋은노래모음

일상의 아침을 열어주는 싱그러운 아침에 듣기 좋은 행복노래를 통해 밝은 햇살의 기운을 온 몸으로 받아 보세요. 최고의 기분으로 만들어 주는 즐거운 리듬감의 멜로디가 여러분의 귓가에 들려오게 된답니다. 기분좋게 출발하는 세상의 문을 활짝 열어,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으로 세상을 만나 보세요. 하단에서 수록된 아침에 듣기 좋은 행복노래모음을 지금 플레이해서 들어보세요.

열정과 젊음을 간직하고, 하루를 행복하게 이끌어 주는 노래가 있기에 최선을 다 할 수 있는 용기가 생기게 되죠. 귓가에 들려오는 아름다운 소리가 언제나 나의 주위를 맴돌고, 주변의 화사한 꽃들이 아침을 반겨 준답니다. 저와 함께 시작하는 즐거움을 경험해 보세요.

위에서 아침에 듣기 좋은 행복노래 듣기들을 함께 했는데 이기적이고 개인적인 성향을 일상을 통해 배워 왔지만, 이렇게 허망하고 허전함을 느껴 보는 것은 처음 이랍니다. 다 같이 모여 하나로 뭉치는 힘을 다시 느끼게 해 주는 최선이 무엇일까요?

나만 잘 하면 된다고 생각을 했지만, 모든것이 허상이 되어버린 요즘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야 겠다는 생각이 앞서게 된답니다.

그래서, 음악의 힘으로 마음을 차분하게 해 주는 좋은 노래로 배려의 힘을 길러 보고 싶어 졌답니다. 부드러우면서도 잔잔하게 흘러나오는 멜로디가 특징인 아침에 듣기 좋은 행복노래 였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