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듣기 좋은 노래 ★ 50곡

좋은노래모음

하루의 시작을 알려주는 새벽이나 혹은 아침에 듣기 좋은 노래 를 올려봤어요. 회식도 일과의 연속이라는 말을 누가 했을까요? 피곤하고 고단한 하루를 보내고, 다시 아침이 밝아 왔다면, 부시시한 눈을 비비고, 비몽사몽 걸어가기 바쁘겠죠.

하지만 아침을 열어주는 뮤직이 있기에 기분만큼은 활기 넘치는 열정으로 만들어 보세요.  그럼 아침에 듣기 좋은 노래를 지금 플레이 해서 다함께 들어보겠습니다.

몸이 피곤하다면, 열정도 식기 마련이죠. 그런 기분을 다시 일으켜 주는 즐겁고 신나는 리듬의 멜로디로 몸의 열기를 후끈 달아 오르게 해 보세요. 최선을 다하는 그 날의 무기가 되는 뮤직의 힘으로 멋지고 열정적인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기분좋게 아침에 듣기 좋은 노래듣기들을 함께 했는데 대중들에게 많은 힘을 심어 주었던 노래에서 부터 상쾌한 리듬의 출발을 알려 주는 음악이 있어 또다른 매력을 풍겨 주게 될 테니까요.

라디오의 볼륨을 높이듯이 상기된 기분으로 어제의 모든 불쾌함은 잊어 버리고, 밝은 출발의 서두름을 통해 가슴 뛰는 하루를 맞이해 보시기 바랍니다.

답답한 마음에 잠자리가 불편하셨다면 아침에 창문을 활짝 열고 새로운 공기로 방안을 바꿔 보세요. 아침에 듣기 좋은 노래를 함께 들어보면 하루를 기분좋게 지낼수 있을거랍니다.

'좋은노래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장가 무료듣기  (0) 2018.10.05
즐거워 지는 노래  (0) 2018.09.29
비오는날듣기좋은노래모음  (0) 2018.09.11
자장가무료듣기 ★ BEST모음  (0) 2018.09.07
이루마 태교음악듣기 ★ 전곡듣기  (0) 2018.09.05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