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트로트 모음

좋은노래모음

오늘은 멜로디가 정말 신나는 트로트 모음을 들어봐주세요. 대박 신나고 화려한 춤과 노래로 마음이 홀가분해지는 것을 느껴 보세요. 남녀노소 좋아하는 즐거움이 트로트의 매력이 아닌가 싶어요. 그래서, 준비한 신나는 리듬속에 어깨춤을 출 수 있는 곡들을 선곡해 보았는데  심장의 박동이 빨라지는 경험을 하게 된답니다. 스스럼 없이 편안하고 즐거운 감성을 이끌어 주는 신나는 트로트 모음과 함게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만들어 주세요.

 누구나 부를 수 있고, 감정을 담아 표현할 수 있는 멋지고 흥겨운 시간으로 만들어 줄 수 있게 되죠. 신나는 트로트 모음들을 감상한다기 보다, 몸으로 지접 느껴 보세요.

세월의 무상함을 알아가신다면 잊어 버리는 방법도 알아 가셔야 겠지요. 그래서 준비한 2000년대 대중들의 트로트로 삶의 애환과 갈증을 해소 해 보시기 바랍니다. 

즐거움을 알기에 슬픔도 알 수 있는 것처럼 마음이 불편하면 매사가 불안해 지게 되지요.가장 중요한 것은 생활의 리듬을 찾는 것이 제일 중요 하겠지요. 

힘든 일이 있어도 즐겁게 보낼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한 삶이 되겠어요. "난 왜 맨날 이모양 이꼴일까?"란 생각 보다는 "때론 어쩔수 없잖아."라고 생각을 하신다면 훨씬 마음이 편하게 느껴지실 거에요. 신나는 트로트 모음들을 들어보시면 하루를 진짜 기분좋게 보낼수가 있을꺼에요.

'좋은노래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남자노래  (0) 2018.11.01
무료자장가듣기  (0) 2018.10.25
재즈음악듣기  (0) 2018.10.15
임신초기 태교음악 ◆ 클래식  (0) 2018.10.09
자장가 무료듣기  (0) 2018.10.05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