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노래 연속듣기 !!

클럽음악,댄스곡

이시간에는 신나는 노래 연속듣기를 함께 하면서 즐거운 기분을 한층 올려보세요. 리드믹컬한 리듬을 통해 전달받는 감흥을 느껴 보세요. 무엇이든지 처음 접하게 되는 것은 신선한 감동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새로운 뮤직을 접하는 순간에도 그랬던 것 처럼요. 기억의 순간들을 통해 생각나는 신나는 감정을 전달 받아 보세요. 그럼 신나는 노래 연속듣기는 하단에서 플레이 가능하시답니다.

언제나 즐거운 생각을 하게 되면, 기쁘고 흥겨운 시간들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죠. 멜로디의 흥겨움을 통해 신나게 놀던 추억의 그 시절이 그립기도 하답니다. 아직도 스피커를 통해 가슴을 울리는 느낌을 받는다면, 가벼운 스텝이 밟아 지죠.

엉덩이 춤을 추듯 가볍게 몸을 흔들어 보는 즐거움도 잊지 마세요. 선곡된 노래의 신나는 리듬을 타고, 마음과 몸의 열기를 후끈 달아 오르게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아쉽게도 위에 곡중에 시스타는 해체를 하게되었네요 ㅠㅠ 오늘 신나는 노래 연속듣기들을 청취했는데 매일 같이 힘겨워 하고 고민하고 정말 속앓이를 하는 분들이라면 지금의 곡들을 통해 기분을 빠르게 전환해 보세요.여러분도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생각될 때는 꾹 참지 마시고 쉬는 시간을 통해 지금과 같은 음악을 마음껏 즐겨 주세요.

세상에서 노래란 존재는 사람들에게 평등할 만큼 똑같이 즐거움을 채워다 주고 있답니다. 이런 신나는 노래들은 우리들이 일상생활에 있어서 크나큰 활력소를 통해서 즐거움을 주고 있지요.저 역시 항상 일을 하게 되면서 생각하는 데로 잘 되지 않은 경우는 극심한 스트레스로 이어지고 있답니다.

사람이 더욱 건강하게 살기 위해서는 바로 쌓여 있는 화를 빠르게 해소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선진국일수록 불쾌지수가 낮다 할 수 있는데 우리나라 사람들 조금만 답답함이 밀려 나와도 짜증을 내고 있지요.신나는 노래 연속듣기로 기쁨을 높여보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