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 사랑 노래모음 ★ 120곡

슬픈노래

가슴이 메어오는 슬픈 사랑 노래모음을 준비했어요. 설레이던 기분이 어느새 사랑의 기쁨으로 다가 왔지만, 즐거움은 나만 느끼던 것 이었나 봐요. 안되는 것은 인연이 절대 안되는 것 처럼, 억지로 매듭을 지으려고 한다면, 가슴에 남음 상처만이 더욱 아프게 다가 온답니다.때를 기다려야 하는 것도 잊어야 한다는 것도 아니지만, 흐르는 음악의 리듬이 마음을 더욱 짠하게 만들어 버리네요. 선곡 되어지 슬픈 사랑의 노래를 통해 코 끝이 찡한 기분을 느껴 보세요.

기억속의 쓰라린 상처도 모두 아물었다고 생각하지만, 언제나 찾아오는 외로움이 더욱 슬프게 한답니다. 시간이 흘러 잊혀질 때쯤에 다른 사랑을 알게 될 거라 생각하며, 슬픔을 보듬어 보시기 바랄께요.

애절하고 가슴시린 슬픈 사랑 노래모음듣기곡에서 성시경과 권진아의 목소리가 들려오는 해당 음악을 꼭 놓치지 말아 주세요.아픔 사람과 헤어짐을 하게 되면 누구나 사람들이라면 힘겨울 정도로 괴로움을 느끼기 마련이지요.

오늘 마련한 슬픈 사랑 노래들은 우리나라 슬픈 곡들로만 담아 보았는데 3개의 목록에서는 수십 가지의 노래들이 준비되고 있어 얼마든지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음악을 찾아 들을 수 있답니다.세상 모든 사람들은 이와 같이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을 통해 이런 음악을 통해 위로를 받을 수 있답니다.

음악이라 존재의 가치는 우리들에게 있어 물질적으로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라 할 수 있지요.

가사가 참으로 감미롭고 눈물이 흘러내릴 만큼 슬픔을 가득 지니고 있는 슬픈 사랑 노래들이 아주 많아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