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 남자 노래

슬픈노래

이시간에는 슬픈 남자 노래를 올렸어요. 남자들의 로망은 굵직한 음성의 마음을 툭 터놓고, 표현하기를 좋아하죠, 그래서 준비한 남자들의 노래를 준비해 보았어요. 사랑을 표현하기에 가장 인기가 좋은 "고해"를 노래방에서 애창곡으로 많이들 불러 보고 있답니다.

하지만 그 음성 그 노래처럼 다가오지 않는다면, 소음에 가깝게 되겠죠. 차분하게 노래를 감상해 보고, 느낌이 나는 뮤직을 통해 가슴의 이야기를 노래해 보세요. 열정이 살아있다면, 그 마음이 전달이 되게 된답니다.

또한 리듬의 자신감이 자신만의 music으로 완성이 되면, 멋진 모습으로 불러 볼 수 있게 되죠. 선곡 되어진 노래를 들으며, 느낌을 살려 자신만의 소리로 불러 보세요.

슬픈 남자 노래모음들을 청취했는데 95년 뱅크의 1집 타이틀 곡으로 많은 젊은 이들과 학생들에게 최고의 노래라 할 수 있었죠.슬픈 이별을 담고 있는 가사들로 구성을 이루고 있어 듣고만 있어도 마음이 울쩍해 진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슬픔이 가득한 슬픈 남자 노래들을 모아 보았는데 남성들이 듣기 좋은 곡들로만 선정하여 이렇게 가득 준비하게 되었는데 우리들이 예전에 쉽게 즐겨 듣던 곡들입니다.

이런 음악들은 모두가 하나같이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성을 느끼도록 커다란 도움을 줄 것이라 예상할 수 있답니다.지금의 음악을 감상하고 있다 보면 헤어진 첫사랑이 문득 떠오르기도 하답니다.

슬픈 남자 노래 좋은 시간을 주고 있다고 생각이 되고 있는데 한동안 감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답니다. 가슴이 얼얼한 멜로디와 가사를 위에 곡들을 들어보시고 기분전환을 해보세요.

'슬픈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들으면 눈물나는 노래 ★ 전곡듣기  (0) 2018.12.23
아주 슬픈노래  (0) 2018.12.17
슬픈이별 노래모음 ◆ 340곡  (0) 2018.11.25
한국 슬픈노래 ▶ 슬픔가득  (0) 2018.11.12
슬픈 여자 노래  (0) 2018.10.24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