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듣기좋은노래모음 150곡♬

좋은노래모음

 오늘은 비오는날듣기좋은노래를 함께 감상해보세요. 무지개 언덕 너머로 보이는 일곱 빛깔의 무지개를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우산들의 배웅을 받으며, 얼굴을 내미는 무지개를 보게 된다면, 무척 아름다운 광경이라는 것을 알게 되신답니다.

마음속의 무지개를 보여주는 노래를 통해 빗소리와 어울리는 뮤직을 감상해 보세요. 노래의 리듬이 마음속의 아름다움을 곱게 이끌어 주는 행복의 멜로디가 되어 준답니다. 창밖을 두드리는 정다운 비의 리듬처럼 MUSIC의 감성을 만나 보세요.

아름다운 멜로디에 비오는날듣기좋은노래모음 이렇게 모든 곡들마다 실시간으로 자동으로 흘러 나오고 있어 쉽게 좋은 감상을 할 수 있어요.잔잔하게 흘러나오는 노래소리에 흠뻑 빠져 버릴 것 만 같은 음악들로만 구성을 이루네요.

비를 맞고 있다 보면 쪽쪽 함을 느낄 수 있는데 바로 이런 음악들이 여러분의 마음을 쪽쪽 하게 만들어 줄 수 있답니다.역시 비에 관련한 음악들이야 말로 다른 음악들 보다는 더욱 높은 감수성을 느끼게 되지요.

여러분들에게 진실한 감성을 느껴 보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노래들입니다.시원한 물줄기를 맞게되는 상쾌함을 노래의 샤워로 쿨한 느낌을 받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선곡 되어진 비오는날듣기좋은노래들을 들으며, 기억이 전하는 비의 느낌을 리듬과 이어지는 멋진 경험을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대충 모든 곡들을 감상하려면 분명 몇시간은 소비해야만 모두 들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