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듣기좋은노래모음

좋은노래모음

빗방울 떨어지는 오늘같은날 비오는날듣기좋은노래와 함께 해보세요.  가슴속에 담아 두었던 말 못하는 이야기들이 많은 분들은 속 앓이를 하게 된답니다. 기억이 이끈는 아픔이 있다면, 더욱 슬퍼지는 경우가 생기게 되죠. 비라도 오는 날이면, 외롭고 쓸쓸한 기분이 온 몸을 감싸게 된답니다. 

하지만 다르게 생각해 보세요. 언제까지 우울한 기분으로 살아가실 것 인지 아니면 새로운 출발을 약속하는 시간으로 이끌수 있는 지 함께 생각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행복을 약속하듯 시한 샤워를 한다고 생각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비오는날듣기좋은노래모음을 함께 하시면서 여러분들께서는 후련하게 모든것을 씻어 내듯이 새로운 충전을 노래로 느껴보세요

.

무더운 여름날의 소나기처럼 시원하게 내리는 빗소리를 들으며 도로의 먼지들이 말끔이 씻기고 있어요. 마음속의 먼지를 노래를 통해 씻어 보시기 바래요. 

그리고  비가 오는날 듣기좋은 뮤직으로 쿨한 마음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깊은 잠에서 깨어나듯 개운하게 들리는 아름다운 소리처럼 창문을 두드리는 비가 마음을 시원하게 만들어 주네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비의 느낌을 고스란히 가슴에 담아 보세요. 바로 이시간 하늘에서 싱그럽게 내리는 빗방울과 함께 만나는 비오는날듣기좋은노래모음을 즐겁게 감상해보아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