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듣기 좋은노래모음

좋은노래모음

이시간에는 비오는날 듣기 좋은노래모음을 지금 올렸는데 오늘같이 비오는 날에 함게 해보세요. 마음속의 내면을 알고 있다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읽어 버린다면, 좋을 것 같진 않아요. 기쁨을 같이 나누면 두배로 기쁘고, 슬픔을 나누면 반으로 줄어 든다는 말이 생각이 나네요.

하늘에서 비가 오게 되면, 사람들의 마음을 왠지 숙연하게 만드는 것 같답니다. 가슴속에 슬픔이 나타나는 것처럼 보여지기도 하죠. 선곡 되어진 비오는날 듣기 좋은노래모음의 리듬을 통해 가슴속의 회한을 담은 노래를 감상해 보세요.

바로위에서 기분이 좋아지면서 감수성깊어지는 비오는날 듣기 좋은노래모음들을 청취했는데 이런 곡들은 상당히 감미로은 보이스를 들려 주고 있어 언제나 감동의 시간을 연장 시킬 수 있답니다.아이유의 음악을 들어보세요. 우선 이번 목록에만 거의 100곡 정도가 들어 있네요.

비가 오늘날 가장 잘 어울릴 만큼 여러 가람들이 즐겨 듣고 있는 노래를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립니다. 한결같이 좋은 기분이 들기 마련이지요.

그럼 한 곡씩 들으면서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보내 주세요.비가 오고 있을 때는 사람들이라면 그 누구나 감수성이 평소보다 높은 수치로 올라가는 것을 알 수 있어요.

해당 곡들은 그야말로 비가 내리면 어떤 장소에서도 분위기에 상관없이 즐겁게 듣기 좋아요.기억속의 비를 떠 올려 보는 것도 아련한 추억을 보듬어 주기에 좋을 수 있는 것 같아요. 행복속의 슬픔을 알기에, 맑은 날이 있으면, 흐린 날도 있는 법이니까요. 뮤직을 통해 감성을 보듬어 주세요.

차가운 빗줄기를 바라보고 있으면 내심 지난 과거의 잘못된 생각을 만들면서 반성의 시간도 가질 수 있어요.비오는날 듣기 좋은노래모음이였는데 모두 하나씩 전부 들어주세요.

'좋은노래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신 태교 음악  (0) 2019.04.24
엄마와 아기에게 좋은 태교음악  (0) 2019.04.14
기분좋은노래모음  (0) 2019.04.03
한국인이 좋아하는 가요모음  (0) 2019.03.30
아침에 듣기 좋은 노래  (0) 2019.03.29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