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성가듣기

찬양,찬송,CCM

"복음성가듣기를 준비했습니다." 세상의 작은 존재 이지만, 주님이 주시는 사랑은 똑 같이 전해 진답니다. 어린양이 길을 잃고 헤매지 않게 올바른 길로 인도를 해 주시죠.복음의 소리를 통해 깊은 감동을 받아 보세요. 내 손으로 이루어지는 기쁨도 예수님이 함께 하시기에 가능하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면, 진심어린 찬양의 목소리가 나오게 된답니다. 함께 은혜롭고 성령충만한 복음성가듣기를 만나볼께요.

복음성가듣기는 바로 지금 올라와 있는 곡들이 그 누구도 상관없이 듣고 있다 보면 금방 케어 된답니다.

모든 곡들이 이렇게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 금전적으로 전혀 부담 없이 좋은 감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지요.

기분이 울울하고 가슴 아픈 일들을 현재 경험하게 계신가요. 이럴 때는 역시 마음을 안정시켜 주는 음악을 통해서 여러분의 상처를 직접 치유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목록에 놓여 있는 곡들이 상당히 많아요. 그만큼 여러분들에게 즐거움과 행복감을 가득 실어준답니다.

비록 교회 음악이라 할 수 있으니 일반인들도 즐겨 듣기 좋은 곡들이 엄청 많이 있답니다.사랑의 길로 인도해 주시는 아름다운 리듬의 복음성가의 소리로 맑은 영혼의 행복감을 만나 보세요. 

조용하고 차분한 마음에서 힘에 넘치는 활력을 얻게 되신답니다. 복음성가의 힘을 믿어 보세요.어떤 곡들은 대중적인 부분들을 제대로 수용하여 비신자들이 좋아하는 음악도 놓여 있어요.지금 복음성가듣기 재생리스트를 함께 들어봤는데 언제나 즐거운 생활을 만들어 주는 행복의 복음성가를 통해 하늘의 영광을 느껴 보세요. 

'찬양,찬송,CCM' 카테고리의 다른 글

ccm 추천  (0) 2018.12.27
복음성가 추천  (0) 2018.12.09
무료복음성가듣기  (0) 2018.11.10
ccm 무료듣기  (0) 2018.10.21
7080추억의팝송명곡  (0) 2018.10.20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