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성가 추천

찬양,찬송,CCM

예수님의 고난으로 우리를 구원해주신 사랑을 느끼게 해주는 복음성가 추천곡을 소개해봅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구입되어지는 책이 바로 성경책이라는 것을 알고 계시겠죠. 그만큼 예수님의 사랑의 말씀을 담은 이야기를 노래로 표현해 보세요. 가슴이 뭉클해 지는 심정을 느낄 수 있게 된답니다. 소중하고 아름다운 찬양의 선율이 마음속에 와 닿게 될 테니까요. 아래에서 복음성가 추천곡을 만나보겠습니다.

상단에 은혜롭고 복된 복음성가 추천곡을 들어봤습니다. 현실의 괴로움을 이겨내고, 힘들어 하는 사람들을 위로해 주는 행복의 리듬을 들으면서, 같이 불러 보세요. 

멜로디의 숨결을 예수님의 손길로 느껴지듯이 새로운 희망과 삶에 대한 자신감을 찾을 수 있게 해 주는것 같아요. 복음성가를 통해 깊은 믿음을 키워 보세요.

마음속 작은 갈등이 생긴다면 저와 함께 바른 길로 인도해 주는 CCM MUSIC 과 함께 해 보세요. 하루의 감사한 마음을 보다 아름답고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마음속의 기도를 통해 어떤것이 옳은 행동인지를 결정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가슴속에 밀려오는 회한을 모두 잊어 버리고 다시 태어나는 기분으로 주님을 향한 마음이 되셨으면 한답니다. 조건없는 무조건적인 예수님의 사랑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복음성가 추천 였습니다.

'찬양,찬송,CCM' 카테고리의 다른 글

ccm 베스트 모음  (0) 2019.01.04
ccm 추천  (0) 2018.12.27
복음성가듣기  (0) 2018.11.30
무료복음성가듣기  (0) 2018.11.10
ccm 무료듣기  (0) 2018.10.21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