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좋은노래추천

발라드노래

발라드 좋은노래추천곡을 다함께 들어보세요. 행복한 기억속의 추억들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발라드의 선율로 시간의 흐름을 보듬어 보시면 어떨까요? 

소중하고 아름다운 모습들이 추억의 그림자가 되어 외로움을 달래 준답니다. 선곡 되어진 아름다운 발발라드 좋은노래추천곡의 리듬으로 편안하고 안락함을 느껴 보세요.

듣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 지는 것을 알게 되죠. 복잡하고, 두근거리는 불안감을 차분하게 이끌어 주는 좋은 노래의 선율로 오늘하루의 피곤을 달래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고요한 정적을 깨우는 감성의 노래들이 들리는 감미로움을 발라드의 리듬으로 느껴 보세요.

발라드 좋은노래추천들을 함께 했는데 잔잔한 멜로디에 흠뿍 취해보세요. 기분까지 좋아지는데 말이죠~ 담담히 받아 들이는 여유가 있다면 그 어떤 것도 앞을 가로 막지 못 한답니다. 청춘이기에 행복을 스스로 만들 수 있지 않을 까요?

미래를 보는 예지력이 있다면 소설속의 사랑도 가능 하겠지요. 사람들이 말하는 소소한 일상에서 자연스러운 만남이 바로 인연이란 것을 은은한 멜로디를 통해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기억하기 싫은 나쁜 추억도 문득 생각이 나는 것을 이겨 내는 용기를 키워 보세요. 바로 이시간 발라드 좋은노래추천 즐겁게 감상해보아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