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좋은노래모음 * BEST

발라드노래

발라드 좋은노래모음의 선율이 이끄는 행복한 마음을 따라 여행을 떠나 보시지 않으시겠어요? 그래서 준비한 조용하고 은은하게 전달되어지는 행복의 리듬을 감상해 보세요. 음악의 아름다운 멜로디가 가슴속의 추억을 보듬어 주게 된답니다. 함께 즐거운 발라드 좋은노래모음들을 들어보겠습니다.

소중하고 아름다웠던 추억의 영상을 보여주듯이 행복감을 찾아 주게 된답니다. 소중한 추억들이 한자리에 있다는 것을 아는 순간 아름답고 소중한 젊음의 청춘이 그리워 지게 되죠. 어느새 지나가 버린 젊음의 열기도 모두 잊어 버렸지만 아직도 남아있는 향기를 느끼게 되는 것 같아 마음이 아려 오게 되는 것 같아요.

발라드 좋은노래모음들을 함께 했는데 헤어진 연인을 다시 오라고 하지는 마세요. 모두다 이런 생각을 하고 계시겠지만 떠나간 사람에겐 남 모를 이유가 있기 때문이지요.

다른 사람의 자리를 위해 마음을 비워 보세요. 마음의 문이 닫혀 있더면 아무도 들어 오지 못하니까요. 은은한 리듬의 발라드로 가슴속 괴로움을 모두 잊어 버리시기 바랍니다.

쉽게 되지 않는다는 것도 알지만 내일의 희망이라는 사랑이 다시 들어 올 수 있게 행복한 기억을 떠 올려 보시기 바랄께요. 들어보면 정말 감미롭고 향긋한 발라드 좋은노래모음 즐겁게 감상해보아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