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명곡 연속재생

발라드노래

이시간에는 발라드 명곡 연속재생을 함께 청취해보세요. 감미롭게 들려오는 리듬의 멜로디를 통해 깊은 사색의 시간을 만나 보세요. 선곡 되어진 마음을 아름답고,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발라드의 명곡을 모아 보았어요. 기억들의 음유시인이 되어 가는 모습을 곡들을 감상하는 순간을 통해 마음이 행복해 지는 것을 느껴 보세요.

기억속의 추억을 곱게 펼쳐 내는 순간이 바로 리듬속에 담겨 있는 것 같답니다.감성의 순간을 아름답게 전달 받으며, 감동의 순가까지 느껴 볼 수 있어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 생각이 된답니다. 마음속의 여유와 감성의 시간을 통한 그리움이 눈을 감으면 떠 오르게 될 것 같아요. 뮤직의 리듬을 통해 깊고 깊은 마음속의 행복을 느껴 보세요.

발라드 명곡 연속재생들을 청취했는데 재생목록에 흘러나오는 모든 곡들은 네티즌들이 직접 선정한 최고의 곡들입니다.올드가수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오랜 세월동안 가요계에 몸담고 있는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을 감상해 보세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있는 장르로 발라드를 추천해 드립니다. 오늘 이렇게 준비한 곡들을 보통 옛날 곡들로 재생목록에 올라와 있답니다.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우리나라 발라드가 가장 좋았던 곡들은 90년도 초반 부터라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해당 음악들은 매우 감미로우면서 한편으로는 눈물이 날 만큼 가슴시린 사랑이야기가 가득 하죠.

보다 낭만적인 시간을 가져 보고자 한다면 역시 댄스 노래들 보다는 이런 발라드 명곡을 듣는 것이 좋겠죠.

'발라드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옛날발라드추천  (0) 2019.01.09
2000년대 발라드 모음 추천곡  (0) 2018.11.21
듣기좋은 발라드 추천  (1) 2018.10.12
여자 발라드 모음  (0) 2018.09.19
2000년대 발라드 모음 ♬ 100곡  (0) 2018.09.15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