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노래모음 [기억속의 먼 그대에게 , 야생화 외 전곡재생 노래듣기]

발라드노래

폭발적인 가창력을 소유한 레전드급 가수인 기억속의 먼 그대에게 , 야생화 외 박효신 노래모음을 오늘을 들어보세요.

가장 처음에 준비한 기억속의먼그대에게랍니다. 먼저 이곡듣고 가장 밑에 모음들도 함께 보도록 하세요.

엠넷에서 제공하는 야생화에 한번 빠져들어보세요.

육십곡들 총집합이에요.

카테고리/아티스트

  박효신

 플레이곡

  일반플레이 2곡 , 60곡 각기 다른 곡리스트

간단한 인적사항은 생년월일은 81년생에 키는 178cm 라고 하는데 이가수의 처음 큰 인기를 얻었던게 바로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 오에스티를 부르고 나서 많은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꺼에요. 감미롭고 더욱이 허스키한 목소리로 여심과 그리고 남성까지 사라잡는 그 매력에 빠져들었지요.

레전드급이라고 해도 될정도로 많은 히트곡을 내놨고 그리고 조금은 우스꽝스럽지만 여러 실수영상들도 유투브에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너무 완벽해서도 인간미가 없듯 이런 실수해서 아무래도 더욱 정감이 가는 가수라고 해도 될거같네요.

얼굴까지 잘생겨서 많은 여성분들에게 사랑받고있지요. 처음에 데뷔했을때 저정도로 꽃미남은 아니였던거 같은데 아무튼 완벽한 얼굴까지 지니고 있어서 그 허스키하면서도 감미로운 목소리까지 최고의 가수라 할수있겠네요.

총 60여곡들과 함께 각기 인기있는 곡들을 소개를 했는데 후에도 다른분들의 감미로운곡들도 소개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뷰티가이에서는 최신 멋진곡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요. 그럼 여기까지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