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새별 노래듣기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 노래할게요]

여자가수

어제부터 시작 하여 싸늘한 봄비가 내리기 시작 했어요. 오랜만에 창밖에 비내리는 것 보니 왠지 모르게 지저분한 것들이 깨끗하게 씻겨져 내려가는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비와 잘 어울릴 만한 노래들을 준비해 보았어요.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 노래할게요 박새별 노래듣기는 잘 들으셨나요?물망초 수줍은 듯한 모습과 옆은 미소로 마치 천사와 같은 분위기를 조성하였죠. 특히 목소리는 너무 나도 매력적이여서 시선을 한번에 끌정도로 많은 분들이 좋아했답니다.



참 오늘 이렇게 여러곡들이 준비해 있는데 노래 한곡마다 박새별의 감수성 깊은 음악들을 즐감 하실수 있어요. 저도 처음 듣던 곡들도 몇개 있던데 예전에는 왜 이렇게 좋은 노래들을 전혀 알지 못했던 것이 너무 안타까울 따름이엿죠. 예전 부터 라디오 프로그램에 자주 등장하여 즐거움을 선사해 주기도 하였지요.



실제 라이브 무대위에서 노래를 하는 것 본적이 있는데 어찌나 잘부르던지 얼굴도 예쁘고 귓가에 들려 오는 맑은 목소리야 말로 가수로써의 천부적인 재능을 나타내 보이고 있어 남성 펜들이 많았던 것으로 이억 하고 있습니다.


명곡이라 한다면 아무래도 노래할게요 이곡은 어느 누가 들어도 감동이 깊다는 것을 크게 느낄수 있으며 진심을 담아 감동은 전해 주고 있어 어려움에 처해 있는 사람들에게 희망과 빛이 되어 주는 박새별 노래듣기라 할수 있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