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에스 노래모음 [사랑이 뭐길래,이 나이 먹고 뭐 했길래]

OST

오늘은 미스에스 노래모음을 올려봤습니다. 강민희와 제이스 두명의 멤버로 이루고 있는 미스에스의 노래를 준비해 보았는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 좋은것 같아요 재미나게 즐감해 주세요.처음에는 태혜영 오유미로 구성하였지만 차훈 제이스 강민희로 제구성을 하였죠. 이들의 정규 앨범은 최초 2008년 11월 싱글 앨범을 출시 하였고 다음해 정규 앨범을 통해 자신들의 이목을 대중들에 끌기 시작 하였지요. 사랑이 뭐길래,이 나이 먹고 뭐 했길래등의 좋은 미스에스 노래모음듣기를 바로 들어보세요.

우리나라의 대표 적인 힙한 여 그룹이라 불리울 만큼 뛰어난 실력들을 자랑하고 있어요. 보통 힙합 하면 남성들이 모두 찾이 하고 있는데 미스에스 주목 해줄만 합니다. 

물론 듣고만 있어도 기분이 상쾌해 지는 곡들로만 뽑아 놓았으니 감상하시면서 좋지 못한 기분들을 훨훨 날려 버릴수 있는 시간들을 꼭 가져 볼수 있는 기회를 누려 보세요. 

여자들의 마음을 이해해 주는 노래가사로 오래동안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아오고 있던 그룹 미스에스 다양한 미디엄 템포의 힙합트랙으로 듣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인상 적인 모습을 부각 시키기도 하였죠. 랩도 괜찮고 목소리 너무 매력적인것 같아요.

싸이월드 뮤직 차트 10위 권에 진입도 하고 음악 방송에서도 7위까지 오르는 높은 성적을 보여 주었는데 모든 노래가 너무 좋은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영혼없이 말하지만 이곡은 꼭 한번 들어 보세요. 이시간에 준비해드렸던 미스에스 노래모음을 통해서 즐거움을 한층 올려봐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