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자장가듣기

좋은노래모음

잠자리로 안내해주는 무료자장가듣기곡들을 올려봤어요. 행복한 리듬을 통한 아름다운 음악을 소개해 드릴까 한답니다. 깊은 잠을 자고, 의식적으로 깨어 날 수 있다면, 몸이 한 결 나아진다는 것을 느낄 수 가 있답니다. 무료자장가듣기음악을 들으며, 리듬을 하나씩 음미하듯 하는 것 보다는 어릴적 엄마가 불러주는 자장가처럼 듣게 된다면, 어느새 나도 모르게 따뜻한 이불 속에서 잠을 자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테니까요.

하루의 일과를 마치고, 편안한 잠자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수면의 무료자장가듣기뮤직을 소개해 드릴께요. 언제나 마음이 편해진다면, 걱정거리 없이 좋은 수면을 취할 수 있게 되죠. 

아련함이 배어 있는 사랑의 옛 노래를 통해 그리운 마음을 보듬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지난 시간들의 상념이 하나 둘씩 가로등처럼 환하게 비춰지게 된답니다. 

흐르는 멜로디의 선율이 가슴속의 애환을 모두 씻어 주기를 바랄 뿐이죠.흥겨운 리듬의 노래도 좋지만 세월의 흔적을 알려주는 것 같아 가슴이 따뜻해 지는 것 같답니다. 

여러분도 저와 함께 따뜻한 차 한잔의 여유와 그리운 옛 추억의 리듬으로 가슴깊은 곳의 열정을 다시 일으켜 보시기 바랍니다. 무료자장가듣기곡을 함께 하며서 즐거운 꿈나라로 가보세요.

'좋은노래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동할때 듣기 좋은 노래  (0) 2018.11.07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남자노래  (0) 2018.11.01
신나는 트로트 모음  (0) 2018.10.23
재즈음악듣기  (0) 2018.10.15
임신초기 태교음악 ◆ 클래식  (0) 2018.10.09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