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자장가듣기 ★ 30곡

좋은노래모음

잠을 못자고 힘들어하는 아기에게 포근한 멜로디를 들려줄수있는 무료자장가듣기곡들을 준비했어요.[성인분들도 들어보면 편안하게 들으며 잠을 청할수있으세요.] 행복한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 까요? 음악을 감상하면서, 스르르 감기는 기쁨의 숙면을 시작해 보세요. 내일의 활력을 안겨다 주는 무료자장가듣기곡들의 편안하게 감싸주는 멜로디를 들으며, 온 가족이 좋은 숙면을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음악으로 전달이 되어 진다면 바로 이런 음악이 그렇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서 준비해 보았답니다. 오랜 시간동안 남녀노소가 들어 오던 고요하고 은은한 무료자장가듣기를 들어보세요.

모두가 즐거워 하는 소리가 바로 좋은 꿈을 꿀 수 있게 해 주는 리듬이 있기에 꿀 잠을 잘 수가 있답니다.건강이 우려되어 잠을 자려 해도 정신이 오히려 말똥말똥 해진다고 하니 참 아이러니 하죠. 

그래서 준비한 음악으로마음의 편안함을 만들어 주는 아늑한 공간에서 위로를 받는 뮤직 테라피의 선율로 깊은 잠을 이뤄 보시기 바랍니다.

하루의 고단함을 은은한 리듬의 뮤직 테라피로 건강한 잠을 청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죠. 무료자장가듣기곡들을 플레이해서 들어보셨을텐데 다음에는 다른 장르의 곡들도 소개해보겠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