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복음성가듣기 ◆ 감동

찬양,찬송,CCM

 행복감과 감성을 모두 얻을 수 있는 무료복음성가듣기 복음성가를 통해 주님께로 향하는 마음을 더욱 크게 키워 보세요. 쉽지 않다는 것도 알고 계실 것 같아요. 내가 바라고 싶은것만 기도를 드리게 되기 때문이죠,

하지만 주님은 언제나 사랑으로 기다리고 계신답니다. 리듬을 함께 느끼며, 전달되어지는 사랑을 받으며, 주님께 한걸은 다가서 보세요. 멀리 가지 않아도 항상 가까이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면 든든한 지원군을 얻은 기분이 드실 것 같아요.무료복음성가듣기는 밑에서 들을수 있습니다. 

함께 하는 시간이 모두 주님의 은총이라는 것을 알게 되신다면, 감사의 기도를 드리게 될 테니까요. 언제나 즐겁고 행복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복음성가를 통해 마음이 편안해 지는 것을 느껴 보세요.

무료복음성가듣기 아주 오래된 곡들부터 최신곡들까지 참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언어나 편하게 즐겨 듣기 좋아요.이런 노래들은 듣고 있는 것만으로도 흥겹고 마음을 제대로 안정 시켜 주고 있어 너무 좋죠.

지금 목록에 올라와 있는 곡들은 복음성가 곡들로 마음을 편안하게 안정시켜 줄 뿐 아니라 신앙심 그리고 인성을 돋독하게 해주는 그런 좋은 음악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편안하게 감상해 주세요.자라나는 아이들일수록 지금과 같은 성가곡들을 매일 같이 들을 수 있도록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종교와 관련된 노래라 꺼려하는 분들도 상당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비 신자들도 충분히 듣기 좋은 음악들이 많이 놓여 있답니다.일상생활을 즐기면서 하던 일들이 순조롭지 못할 때에는 실망감이 찾아 오기 마련인데 그럴 때도 마음을 달래 줄 수 있는 성가곡을 들어 주세요.지금 예수님께 경배와 찬양드리는 무료복음성가듣기 즐겁게 감상하세요.

'찬양,찬송,CCM' 카테고리의 다른 글

7080추억의팝송명곡  (0) 2018.10.20
ccm 복음성가 연속듣기  (0) 2018.10.18
ccm듣기연속듣기  (0) 2018.07.25
은혜로운 복음성가 ♡ CCM  (0) 2018.05.30
복음성가 무료듣기  (0) 2017.11.17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