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남자노래

좋은노래모음

이성이나 혹은 직장회식을 하고난후에 가게되는곳이 노래방이죠~ 이시간에는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남자노래를 모와봤습니다.  친구들과 오랫만에 즐거운 대화로 이어갈 수 있는 시간이 되면, 의례적으로 노래방을 찾게 되죠. 흥겨움을 이어가고, 서로의 기분을 업 시켜 주기에 좋은 방법이 되기도 한답니다.잡소리가 길었네요. 지금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남자노래는 밑에서 다같이 리스트를 보고 배워서 직접 불러보세요.

하지만 노래는 듣는것을 좋아 하지만 부르는 것은 별로인 사람들이 많아요. 생각의 변화를 바꿔 보세요. 내가 부를 수 있는 노래를 선택해서 작은 목소리로 따라 부르다 보면, 어느새 새로운 용기가 생기게 된답니다. 

음악적인 감각을 원하는 것이 아닌 즐겁고 신나는 기분을 만들어 주는 music의 이끌림으로 최고의 기분을 만들어 보세요.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남자노래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그리운 순간들의 행복감을 다시 느낄 수 있는 좋은 감성을 만나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어두운 시간들이 현실이라면, 다시 밝은 시간이 돌아 올 수있을 때까지 기다릴 수 있을 때까지 용기를 낼 수 있는 힘을 길러 보세요.

노래의 가사처럼 "어둠은 빛을 이길 수 없답니다." 맑은 생각의 기분이 힐링의 시간을 차분하게 느껴 본다면, 언제나 밝고 맑은 기분을 유지 할 수 있을 테니까요. 지금 선곡해서 올린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남자노래 즐겁게 청취하시고 가레오케방에서 스타가 되어주세요!!


'좋은노래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듣기좋은 노래추천 ▶ 명곡선곡  (0) 2018.11.15
운동할때 듣기 좋은 노래  (0) 2018.11.07
무료자장가듣기  (0) 2018.10.25
신나는 트로트 모음  (0) 2018.10.23
재즈음악듣기  (0) 2018.10.15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