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 무료동영상 보기 * 아이들이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카테고리 없음

오늘이시간에는 정말 재미있고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최고의 애니메이션인 한국어 와 영어로 나오는 로보카폴리 무료동영상 보기 를 가지고 와봤네요. 자그마치 5시간정도되는 플레이 시간인데요. 저 이거 한번 플레이하고 나서 하루종일 본거 같네요. 


그럼 여러분들 바로 위에서 한국어가 나오는 1편부터 26편까지 로보카폴리 무료동영상 보기연속재생됩니다. 귀여운 친구들이 나오는 동영상을 함께 시청해보세요.


이번편은 위에꺼랑 시리즈는 똑같지만 한글말이 아니라 전부 영어로 나와서 아마도 영어공부를 하는분드링 보시면 정말 좋은 애니일거 같아요. 재밌게도 보고 영어실력도 쑥쑥 키우고 우왕 너무너무 좋당!!

안녕하세요.이 애니메이션은 로봇카폴리입니다.음 너무 더러운 것 같네요.근데 싯는게 힘들 것 같네요. 폴리가 삽을 드는데 팔이 삽으로 변신 하줄 ㅋㅋㅋㅋ그리고 옆에 친구가 있는데 친구2명 더 있어요. 않보여서 그래요.

애는 택시인 것 같은데 어디로 들가는데요?로봇 전류장인가? 어쨰든 들어가네요.여기서 무슨이 생기는 것인가!!!두근두근 거리는걸... 예상해 보면 이 건물에서 터지면 

어 애도 드러워 졌잖아!!!윽 누가 싯겨 주는 것 아닌가?그럼 엄청 지옥 같을 텐데...애들 얼굴보면 어이없는 표정인 것 같네요...폴리(아나 왜 더러워 진가얏?!)

여기 애들은 누구 기달리나?그리고 이 애들도 더러운데 그 친구들 이랑 다 흙 갔고 놀았나?근데 왜 주차장에...어이없음...

아닛 출 도인가? 근데 왜 스위치를 누르지 이녀석은 헬기인가 비행기인가?어째든 화살표가 위로 올라가는 표시면 헬기 인 것 같네요.근데 나오면는데 벽에 부디치면 으..

애는 여자인데 병원 간호사 같은 자동차 같은데...애도 로봇이어서 변신 할 수 있었나봐요.근데 변신을 못 한다면 그냥 구급차 일걸요?ㅋㅋ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