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 노래 연속듣기 [ im in love, I Want You Official]

남자가수

감미로운 보이스의 소유자 라디(이두현)의 노래들을 준비해 보았어요. 2002년 1집 앨범을 통해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엿으며 지금 까지 많은 앨범들을 출시 하였는데 im in love, I Want You Official등 총 21곡의 라디 노래 모음 연속듣기를 지금 바로 들어보세요.


상급하면서도 귀엽다는 생각이 들만큼 그동안 인기 있던 곡들만 수록해 놓았으니 다들 오늘도 하늘 활기 있는 생활을 할수 있도록 힘이 나는 음악들로만 구성해 놓았으며 몇곡은 순위권에도 진입할 만큼 큰 인기를 누려 왔답니다.

심심해서 이것 저것 음악을 찾다가 우현히 듣게된 노래 나름 듣기 너무 좋고 계속감하고 있으면 왠지 모르게 마침 내가 사랑에 빠져 버린 느낌이라 할까나요. 그럼 즐겁고 행복한 기운이 감돌고 있어 혼자서 길을 걷거나 기분 전환용을로 라디 노래 모음 감상하기 좋을것 같군요.

떠난내님 너무 좋아요. 특히 겨울이 다 지나가고 봄이 찾아온 계절 몸이 나른해 지는 것을 느낄때 감상하기 최고라 할수 있는데 멜로디와 가사 가 너무 잘 어울리고 있어 왠지 헤어진 연인이 다시 올것만 같은 기대감이 생기죠.

이렇게나 좋은 노래들은 실시간으로 아무 재한 없이 감상 할수 있다는 것이 너무 기쁘다는 생각이 들정도 인데 예전과는 다르게 음악 무료 음악 사이트들이 극속도로 증감하여서 대중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 이겠죠. 여기까지 라디 노래였는데 즐겁게 들었는지 모르겠어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