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으면 눈물나는 노래 ★ BEST

슬픈노래

지금 이시간에는 들으면 눈물나는 노래모음 BEST 모음곡들을 준비했는데 가슴속에 응어리진 기운을 눈물을 통해 밖으로 표출 시켜 보세요. 아이들이 쉽게 울고, 웃고 지내는 것으로 마음이 편안하게 해 주기 때문이죠. 그래서 준비한 곡들을 통해 가슴속의 아픔을 이겨내는 눈물을 쏟아내 보세요. 

힘든 시간이 있다고 해서 좌절 하거나 우울해 하지 마세요. 기쁨의 시간을 알기에 슬픔도 쉽게 이겨 낼 수 있게 된답니다. 

그리운 시간들을 아련하게 이끌어 주는 MUSIC의 멜로디를 통해 눈물의 의미를 알아가 보세요. 용기와 활력을 일으켜 세워주는 마음을 통해 기억의 아픔을 이겨내 보세요.

다함께 위에 수록된 들으면 눈물나는 노래듣기 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제일 중요한 것이 용기가 나지 않는 현실이 두렵고, 마음이 편안해 지지 않기 때문 일거란 생각이 난답니다. 

무엇인가에 몰두하고 두려움을 떨쳐 버리기 위한 든든한 지원군이 바로 당신 옆에 있다는 생각을 해 보세요.

 슬픈 노래를 들으며 가라앉은 마음을 달래고, 위로를 받기 보다는 새로운 용기의 발판으로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들으면 눈물나는 노래들은 정말 슬픈곡들이 많았는데 울고 싶을때에는 딱 좋은거 같은데 함께 청취를 해보도록 하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