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좋은노래모음 "197곡"

좋은노래모음

이시간에는 듣기좋은노래모음들을 준비해봤어요. 좋은 시간들이 모두 나에게서 이루어 졌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아 있게 되는 것 같아요. 인생의 주인공은 언제나 여러분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그렇지 못하는 순간들이 있기 때문인 것 같아요.노래를 들으며, 넉넉해 지는 마음을 느껴 보세요. 마음이 넓어지고, 생각의 깊이가 깊어 진다면, 배려의 기쁨을 알 수있게 된답니다. 남을 돕는 다는 것보다 쉽게 짜증을 내지 않는 것이 오히려 더 나을 수 있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되네요. 밑에듣기좋은노래모음의 플레이곡들을 전부 지금 들어주세요.

이 세상에선 누구도 잘난 사람과 평등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생각해 보게 되네요. 좋은 노래를 들으며, 밀려오는 행복의 감성을 통해 기분전환을 시켜 보신다면, 배려의 넓은 감성이 솟아나게 될 테니까요.

듣기좋은노래모음들을 청취했는데 정말로 괜찮은 곡들이라 할 수 있을 만큼 여러분의 귀를 행복하게 만들어 준답니다.지금 목록에는 이렇게 무난하게 듣기 좋은 곡들이 모여 있답니다.

이렇게 듣기 상당히 좋은 노래모음을 통해 오랜 시간을 재미있고 활기차가 만들어 보세요. 신곡들 뿐 아니라 추억을 지닌 노래들이 가득 놓여 있답니다.복면가왕에서 들려주었던 여러가지의 명곡들도 지금 이시간을 통해서 즐겁게 감상할 수 있답니다.

한곡씩 감상하면서 여러분들이 한때 자주 들어 보았던 음악이 나오는 자신도 모르게 똑같이 따라하게 된답니다.

최상의 즐거움을 맞이할 수 있도록 크나큰 도움을 줄 것 이라는 생각이 가득 하게 만든답니다. 즐거움을 맥스멈까지 올려주는듣기좋은노래모음를 모두 청취해보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